연예계 & 사회 이슈

할리우드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 총기 발사 사고

Mang엔터 2021. 10. 22. 15:30
반응형

알렉 볼드윈이 쏜 소품 총기 때문에 1명 사망, 1명 부상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10월 22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이 출연 중인 뉴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서부영화 '러스트' 촬영 중에 실탄이 장전되어 있는 소품용 총기 발사 사건 때문에 촬영 감독인 힐리나 허친스가 사망했고, 감독 조엘 수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총을 맞은 촬영 감독은 바로 헬리콥터를 통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안타깝게 숨을 거뒀습니다. 다행히 총을 맞은 감독은 병원에 이송돼 입원한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알렉 볼드윈은 경찰 조사를 받은 후 귀가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실탄을 발표한 총기는 영화 촬영 중 사용된 소품용 총기로 보이며 어떻게 총이 발사됐는지 조사 중이다. 현재까지 어떠한 범죄 혐의도 파악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알렉 볼드윈은 보스 베이비의 주인공 목소리를 맡았고 영화 '쉐도우, 겟어웨이, 디파티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등에 출연했습니다.

 

어떻게 갑자기 이러한 사고가 일어났는지 모르겠네요. 빨리 정확한 원인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과거에도 할리우드에서는 소품 총기가 발사돼 사람이 죽는 사건들이 많았습니다. 이소룡의 아들 '브랜던 브루스 리'도 소품용 총기 때문에 사망했습니다.

 

브랜던 브루스 리의 사망 원인은 소품 총기의 총열에 붙어있던 납 조각을 맞고 사망했습니다. 촬영에 쓰였던 소품 총기는 공포탄만 장전이 됩니다. 하지만 공포탄을 쏘는 동시에 하필 총열에 붙어있던 납 조각이 동시에 날아와 브랜던 브루스 리가 맞고 사망했다고 합니다.

 

세상에 정말 안타까운 사건들 때문에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알렉 볼드윈

본명 알렉산더 레이 볼드윈 3세, Alexander Rae Baldwin III
출생 1958년 4월 3일 (63세), 미국 뉴욕 주 아미티빌
국적 미국
학력 알프레드 G. 버너 고등학교 (졸업) (~1976년)
조지 워싱턴 대학교 (1976년~1979년)
뉴욕 대학교 티시예술대학 (~1994년)
직업 배우
종교 가톨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