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 사회 이슈

가세연 김용호 유튜브 접는 이유

Mang엔터 2021. 8. 30. 11:45
반응형

8월 27일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가 유튜버 활동을 중단한다고 선언한 동영상을 하루 만에 삭제했습니다.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생방송을 통해 본인의 심경을 이야기했습니다. "제 모습을 돌아보니 괴물이 돼 있었던 같다"며 '연예부장'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을 하루 만에 삭제되었습니다.

유튜버 활동 중단에 대해 "누구한테 협박을 받거나 압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내 스스로에 부끄러워서 그런 것"이라며 "내가 나에게 당당해질 때까지 방송을 하지 못할 것 같다. 그게 전부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괴물을 때려잡는다고 하면서 제가 괴물이 됐다. 좌파 독재시대에 나름의 내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어느 순간 내가 권력이 됐다. 나랑 친했던 연예인들도 나를 어려워한다"며 "정우성이나 김제동 같은 좌파 연예인들에게 경고의 역할까지 한 건 좋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만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김용호는 방송 도중 감정이 북받친 듯 울먹이며 소리 내 오열하기도 했습니다. “내 인성에 비해 분에 넘치는 상을 받았다. 한동안 내가 너무 오만했다"며 "지금은 너무 부끄러워서 방송을 못할 것 같다. 다른 이유 없다. 다시 돌아오겠다. 술에 취해 있던, 건방졌던, 오만했던 제 모습이 너무 부끄러워서 지금은 방송을 못한다. 혹독하게 저를 채찍질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마지막 인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삭제되어 없습니다.

김용호 유튜브 바로가기

 

해군 특수전단 출신 방송인 이근 전 대위에 대해서는 UN 근무 조작 의혹 및 성추행 전과 등을 폭로했습니다. 이어 "전 연인이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사망했고, 당시 교관이었던 이근 대위도 책임이 있다"는 취지로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이근은 김용호의 주장을 반박하고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고 사건은 최근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이근은 8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넌 괴물 아닌 기생충"이라며 다양한 비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글 뒤에 "추신, 내 여자 친구가 나 때문에 죽었다고 거짓말했지? 자기소개하냐?"라며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사실은 언젠간 나오게 돼 있다"라고 적었다. 그러나 현재 추신 부분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근 인스타 바로가기

 

김용호가 왜 유튜브를 그만두려고 했나 그리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던 이근의 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저 또한 그 정보를 찾았고 이게 진실이라면 너무 더럽고 추악해 제 손으로 이 글을 쓰고 싶지도 않아서 링크를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