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 사회 이슈

김구라 재혼녀 누구?, 나이, 이혼사유

Mang엔터 2021. 8. 15. 21:29
반응형

 

방송인 김구라(본명 김현동)가 재혼한 아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김구라

김구라 (김현동) MC, 개그맨

출생 1970년 10월 3일, 인천광역시 신체 184cm

소속 사라인엔터테인먼트

학력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수상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PD상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김구라 재혼녀 누구?

8월 9일 첫 방송된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 출연자들은 모두 남편, 와이프와 이혼 후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아들의 아빠이기도 한 김구라는 "요즘 주변에 보면 아이를 혼자 키우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며 "혼자 키우는 거에 대한 정서적인 어떤 것들을 우리가 응원해주는 좋은 취지의 방송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내가 12세 연하라고 밝혔습니다. 김구라는 "내가 12세 위도 만날 수 있지만 그런 선택은 안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에 그의 부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으나, 나이 외에는 직업 등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김구라의 전 와이프는 과거 17억 원의 빚을 졌다고 알렸습니다. 김구라는 이 빚의 존재를 2014년에 알게 됐고, 원금은 5~6억 원이었으나, 이자가 10억으로 불어난 상황이었습니다. 그 전에도 김구라는 전 와이프의 빚을 수차례 갚아 줬습니다. 결국 채무와 빚보증 등을 이유로 이들은 지난 2015년 이혼했습니다. 김구라는 이혼 후에도 전부 인의 빚을 모두 갚아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김구라는 한 예능에 출연해 "전처가 경제적인 문제를 상의해서 내가 미리 알았다면 이혼하지 않았을 거다"라며 "그런데 매번 통보를 하니까 이거는 성격이고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실제 이혼 사유를 밝혔습니다. 

 

8월 13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는 김구라 아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독립을 하며 "제가 하고 싶다고 했다 몇 년 살아보니까 독립이 좋다 아빠랑 2주에 한번 보는 게 제일 반갑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아빠와 같이 있어도 좋은데 아빠는 같이 살고 있는 누나도 계시니까"라고 밝혔습니다. 이 호칭에 대해 그는 "다른 호칭은 조금 어색하다 새엄마라고 하기도 좀 그렇지 안냐. 얼굴이 예뻐서 누나 같다 식사 자리에서 처음 소개를 받았는데 듣자마자 축하한다고 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제 행복한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