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 사회 이슈

나는 솔로 1기 출연진 인스타 계정 모음

Mang엔터 2021. 9. 2. 23:36
반응형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기는 14인의 일반인 출연자들과 MC 출연진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 3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NQQ, SBS Plus에서 방송했었고 현재 나는 솔로 1기가 끝나고 나는 솔로 2기가 방송 중입니다.

 

먼저 남자 출연진들의 인스타 계정입니다.

 

솔로남 1번 영수

솔로남 1번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2번 영호

솔로남 2번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3번 영식

솔로남 3번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4번 영철

솔로남 4번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5번 정수

솔로남 5번 정수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6번 종수

솔로남 6번 종수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남 7번 정식

솔로남 7번 정식 인스타 바로가기

 

이제 여자 출연진들로 넘어가겠습니다.

 

솔로녀 1번 순자

솔로녀 1번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2번 영자

솔로녀 2번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3번 정순

솔로녀 3번 정순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4번 정숙

솔로녀 4번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5번 영숙

솔로녀 5번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6번 영순

솔로녀 6번 영순 인스타 바로가기

 

솔로녀 7번 정자

솔로녀 7번 정자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